안녕하세요?
몇가지 문의하고싶은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
1. 병원연계로 상담을 가려는건 아닌데 상담예약이 가능한지
2. 상담비용과 선생님은 어떻게 정해지는건지
3. 전국민마음투자사업을 참여하는 곳인지?
궁금합니다. 감사합니다.
글 작성 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